금융

HOME > 경제 > 금융

광주은행, 보해양조와 상호협력협약 체결

향토기업 제품 애용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작성일 : 2017-09-08 10:42 수정일 : 2017-09-08 10:49 작성자 : /정경남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이 9월 6일 오후 3시 광주은행 본점 17층에서 김한 광주은행 은행장, 장용관 광주은행 노동조합위원장, 채원영 보해양조 대표이사, 황보욱 보해양조 노동조합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은 광주은행과 보해양조 상호간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양 기관의 발전방안을 찾아내고,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에 따라 광주은행은 보해양조 임직원들에 대해 예금·대출 특별 우대금리를 제공함은 물론, 보해양조 제품 애용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으며, 보해양조는 임직원의 광주은행 주거래통장 신규 및 신용카드 가입 등 주거래화에 적극 협력하기로 하고 추가적인 협의를 통해 지역 공동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김한 광주은행장은 “이번 보해양조와 협약을 시작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향토기업과 협력 구축 및 향토제품 애용을 통해 향토기업을 성장시키고, 일자리 창출과 지역소비 활동 증대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겠다”고 말하고, “보다 의미 있는 성과를 이루어내기 위해서 지역민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