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

HOME > 자치 > 구청

동구, ‘추억의 충장축제’ 포스터 디자인 공모

6월 14일까지 ‘추억’과 ‘세대공감’을 표현한 디자인 접수

작성일 : 2018-05-23 09:23

광주 동구는 ‘제15회 추억의 충장축제’ 메인 포스터 디자인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추억의 충장축제’는 충장퍼레이드를 비롯해 추억의 거리, 추억의 고고장, 달빛캠핑, 대학가요제, 90년대 커버댄스, 추억체험 등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기성세대에게는 추억을, 자라나는 세대에게는 과거에 대한 호기심을 안겨주는 아시아 최대 거리문화예술축제이다.

 

   동구는 국가지정 문화예술특구 선정과 더불어 충장축제의 분위기를 사전에 고조시키고 참신하고 창의적인 포스터 제작을 위해 이번 공모전을 추진한다.

 

   이번 공모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주제는 ‘추억’과 ‘세대공감’을 표현한 디자인이다. 접수기간은 64일부터 14일까지이며 충장축제 홈페이지(http://www.donggu.kr/cjf)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AI, JPG파일과 함께 동구청 문화관광과를 방문 또는 이메일(hyunmini@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동구는 엄정한 심사를 거쳐 당선작 1점에 100만원, 가작 2점에 50만 원을 각각 시상하며, 수상작은 충장축제의 메인 포스터 디자인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기타문의는 문화관광과 ☎608-2424.

 

   한편 제15회 추억의 충장축제는 금남로, 충장로, 예술의거리,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일원에서 10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