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HOME > 문화

진도군, ‘여름 휴가철 SNS 관광지 인증샷 이벤트’

관광지 방문 인증샷 응모 8월 31일까지…진도 울금 가공 제품 제공

작성일 : 2020-08-07 20:47 수정일 : 2020-08-07 20:47 작성자 : 김명식

진도군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역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진도군 여름 휴가 관광지 인증샷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도타워, 운림산방, 진도개테마파크, 세방낙조 등 주요 관광지를 마스크를 쓰고 방문하여 인증샷을 촬영 후 진도군 카카오톡 ID검색하여 인증샷을 전송하면 된다.

 

특히 관광지 명소 3곳 이상을 촬영 후 응모하면 이벤트 당첨 확률은 매우 높아진다.

 

인증샷을 발송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4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고 진도 울금 가공제품(1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3일 각 SNS 매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도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도군 기획예산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름 휴가철 보배섬 진도만의 특색 있는 멋과 맛을 널리 알리고 진도군 SNS가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면역성을 유지하는데 효과가 높은 진도 울금 가공 제품의 주인공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