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HOME > 문화

봄나들이 여기어때?… 집배원이 꼽은 봄 여행지

봄꽃 가득한 벚꽃길·철쭉길 등 100선 소개… 인터넷(앱)으로 만날 수 있어

작성일 : 2019-03-05 18:49

 

  가족과 함께 봄나들이를 만한 여행지 100곳을 담은 ‘집배원이 전해 드리는 , 나들이’책자가 나왔다. ‘집배원이 전해 드리는…’시리즈로 지난해 여름, 가을, 겨울에 이은 번째 여행지()이다.

 

 

  여행지() 전국의 집배원들이 봄철 여행지로 추천한 것으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벚꽃길, 유채마을, 바다낚시 명소 경치가 빼어난 곳을 담았다. 우리 지역 여행지로는 다압 매화마을, 구례 산수유 축제로 유명한 상위마을, 여수 꽃섬 하화도 12곳이 실렸다.  

 

  여행지와 함께 맛집도 수록돼 있어 집밥처럼 따뜻한 남도 한상차림부터 이국적인 맛과 향을 더한 카페까지 집배원이 추천한 값싸고 있는 곳을 담았다. 지역의 대표적인 봄꽃 축제와 특산물, 우편·금융  우정사업 상품 홍보도 함께 들어있어 정보가 쏠쏠하다.

 

  여행정보는 인터넷(www.posttravel.kr)과‘우체국과 여행’앱을 통해 집배원이 전해 드리는 여행 시리즈(, 여름, 가을, 겨울편) 모두 만날 있다.

 

 전남지방우정청 관계자는 “꽃이 만발한 따뜻한 봄날에 집배원이 전해 드리는 여행지에서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기대하며, 많은 분들이 우리 지역을 찾아와 지역경제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