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

HOME > 자치

박우량 신안군수 ‘2019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선정

작성일 : 2019-03-08 15:59

 

  박우량 신안군수가 7 서울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에사회책임경영부문에 선정됐다.

 

  서울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이날 시상식은 TV조선이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했다.

 

  2019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는 어려운 국내·외 여건에서도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능력을 통해 새로운 영역을 발굴하고, 위기를 기회로 활용하 대한민국의 CEO 대상으로 15 부문의 대상자를 선정 발표했다.

 

  전국 최초 신재생에너지 공유조례 제정, 사계절 꽃피는 꽃의 조성, 덴마크형 섬마을 인생학교, 여객선 야간운항 취항 재개, 낙도 공영버스 운행, 소득 증대 위한 양식산업 육성,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 효율적 관리와 갯벌 세계유산 추진, 명문학교 육성 CEO로서 사회책임경영의 공로가 인정되어 수상하 되었다.

 

  민선7 신안군정을 이끌고 있는 박우량 신안군수는 “희망이 샘솟는 신안을 목표로 열린 가운데 살고 편안하면서 인간다우며 아름다운 신안 실현과 1004 브랜드화에” 모든 역량을 다하고 있다.

 

  신안군은 14 읍·면에 걸쳐 67 갯벌 모실길(1,004km)조성과 소형크루즈를 활용한 1004 관광루트 개발 국내외 여행객들의 수요와 요구에 발맞춘 사업도 본격적으로 추진계획중이다.  

 

 

  박우 신안군수는 “모든 답은 현장에 있다는 자신의 행정철학을 바탕으로 심형 행보를 하다보니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은 신안군 발전에 깊은 관심과 참여로 성원을 아끼지 않은 군민들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영광을 군민들과 함께 나누겠다″고 소감을 혔다.

 

자료제공: 기획홍보담당관 기획의회담당 (240-8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