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반

HOME > 체육 > 경기일반

광주세계수영대회 입장권 구매 잇따라

- 이용섭 시장 “가장 모범적인 저비용 고효율 대회로 치를 것”

작성일 : 2019-03-14 15:52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개최 지원을 위한 각계의 입장권 구매가 잇따르고 있다.

 

○ 광주광역시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11일 오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이용섭 시장, ㈜인평 박춘선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인평에 ‘광주수영대회 입장권 구매증서’를 전달했다.

 

○ ㈜인평은 1985년 창업해 부동산 개발분야에서 오랜 기간 다양한 경험을 쌓은 비주거용 부동산 분양․임대업체로,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홍보 등에 동참하기 위해 1000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구입했다.

 

   또 양재에 리뉴얼 오픈하는 하이브랜드 쇼핑몰 ‘La CittaDella MOda(라시따델라모다) 외벽에 광주수영대회 홍보물을 부착할 예정이다.

 

○ 이어 광주시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박상균 보광건설 사장, 김선남 전남매일신문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보광건설, 전남매일신문 등 2개 기관에 ‘광주수영대회 입장권 구매 사전 예약증서’를 전달했다.

 

 

○ 보광건설은 2017년 주택부문 시공능력 광주지역 1, 전국 69위를 기록한 지역 중견건설업체로 아파트 브랜드 ‘골드클래스’로 전국적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 전남매일신문은 지역언론 창달은 물론 5·18 마라톤대회, 김대중 정신계승 글짓기대회, 전국 대학생 바둑대회 등 지역문화 계승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병행하고 있다.

 

○ 이용섭 시장은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수영대회를 가장 모범적인 저비용 고효율 대회로 치러내겠다”며 “아마추어 대회인 마스터즈대회에 시민들이 많이 참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 이에 주식회사 인평 박춘선 대표이사는 “광주수영대회가 반드시 성공하길 기원하는 마음에서 입장권을 구매하게 됐다”며 “본사 건물에 광주수영대회 홍보물을 부착하는 등 수도권 홍보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보광건설 박상균 사장은 “광주수영대회는 광주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다”며 “수영대회 뿐 아니라 광주FC 등에도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전남매일 김선남 사장은 “지역언론도 대회 성공을 위해 솔선수범하겠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 앞서 광주수영대회 붐 조성을 위해 농협, 광주은행, DH글로벌, 광주시 상인연합회 등이 입장권을 구매한 바 있다.

 

○ 입장권은 3~4월 온라인(https://tickets.gwangju2019.com)에서 구매하면 조기 할인(1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