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HOME > 경제 > 유통

광양시와 (사)전국한우협회 광양시지부, 한우고기 나눔행사 가져

-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4백만 원 상당의 한우고기 100kg 기증 -

작성일 : 2020-11-13 23:15 작성자 : 김명식

광양시와 (사)전국한우협회 광양시지부는 지난 12일 오전 11시 시청에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광양산 한우고기를 기증하는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광양 생산 고품질 한우 나눔을 통해 광양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한우협회는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4백만 원 상당의 불고기용 한우고기 100kg을 기증했으며, 복지재단에서는 기증받은 고기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문 물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사랑나눔복재재단 김재경 이사장은 “요즘 소비가 위축돼 한우농가 또한 어려울 텐데 이렇게 주위의 어려운 이웃까지 살펴주셔서 감사하다”며, “오늘 전해주신 한우는 심사숙고해서 가장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사)전국한우협회 광양시지부 권경열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어려운 이웃들이 우리 지역에서 생산된 고품질 한우고기를 맛보았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자주 가져 광양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데 힘쓸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상호 농업기술센터소장은 “광양산 한우고기 소비촉진을 위해 지역 내 축산단체와 함께 나눔행사와 시식회 등 다각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며 축산농가의 경영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각종 사업 지원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