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HOME > 사회

조선이공대, 광주형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제3기 수료식 개최

작성일 : 2020-11-20 21:25 작성자 : 장윤영

조선이공대학교(총장 조순계)는 “프랜차이즈창업경영과와 (재)광주광역시경제고용진흥원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2020 광주형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제3기 수료식’이 지난 12일 조선이공대 기봉홀에서 성공리에 개최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최고경영자과정은 광주지역에서 현재 프랜차이즈 본사를 운영하고 있거나, 프랜차이즈 본사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CEO 및 한국외식업중앙회, 한국외식산업협회, 전통시장 핵점포, 광주맛집, 광주7미 선정 업체 등 32명을 대상으로 총 48시간의 교육과정으로 진행됐으며, 이를 마친 후 수료식이 실시됐다.

 

이날 행사에는 배현숙 광주광역시 민생경제과 과장, 김명희 광주광역시 민생경제과 주무관, 고두현 광주경제고용진흥원 전략사업부 대리, 1,2기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 등 총 4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교육과정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교육환경 속에서 오프라인과 온라인 수업을 병행하는 방식의 블랜디드 수업을 통해 교육 충실도를 높였으며, 수업 후 세미나, 업체별 개별 멘토링, 참여업체 방문 컨설팅 등 다양한 방식의 교육지원 및 현장지원을 실시해 교육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조선이공대 프랜차이즈창엽경영과 송지현 학과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해 광주지역 프랜차이즈 CEO, 광주 맛집, 광주7미, 전통시장 핵점포 대표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다양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됐다”며, “광주형 프랜차이즈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힘든 경영환경을 이겨내는 새로운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