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HOME > 경제

SK E&S 광양천연가스발전소, 사랑의 김장김치 963박스(5천만원 상당) 및 성금 3천만원 기탁

작성일 : 2020-12-14 21:57 작성자 : 장윤영

SK E&S 광양천연가스발전소(대표이사 유정준)에서는 지난 12월 11일 14:00 광양시장 접견실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의 김장김치 963박스(5천만원 상당)와 성금 3천만원을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 된 사랑의 김장김치는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방역수칙을 준수해 최소 인원으로 SK E&S 임직원 봉사자를 구성하여 포스코 광양백운아트홀 주차장에서 사회복지시설 및 유관단체 83곳에 드라이브스루로 김장김치를 전달되고 성금 3천만원은 광양아이키움센터 7곳에 냉난방기 및 씽크대, cctv, 대형TV 등 시설에 필요한 기능보강을 위한 사업을 지원하여 아이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사용될 예정이다.

 

이 날 전달식에 참여한 광양시청 정현복 시장은 “SK E&S의 지속적인 기부를 통한 사회공헌에 많은 이들이 감사한 마음을 보내고 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성금기탁으로 아이들 돌봄을 위한 아이키움센터에 안전하고 쾌적한 돌봄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SK E&S 문상학 전력사업부문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오늘 김장김치 나눔을 통해 주변 소외계층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돌봄 배려대상이 이용하는 광양아이키움센터 개소에 도움을 드리고자 기능보강 사업비를 지원하게 되었고, 내년에도 지역복지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김재경 이사장은 “지역복지향상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SK E&S 광양천연가스발전소 문상학 전력사업부문장님과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또한 관내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및 유관단체 83곳에 따뜻한 마음이 담긴 김장김치가 잘 전달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K E&S 광양천연가스발전소는 2011년부터 매년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의 소외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해 왔으며, 현재까지 6억 9천 4백만 상당의 냉·난방기, 청소년 장학금, 상품권, 김장김치를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사업을 활발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