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HOME > 사회

광영초, 깜짝 햄버거 데이 선물

작성일 : 2020-12-24 23:45 작성자 : 정호행

광영초등학교(교장 백금숙) 운영위원회와 학부모회는 무사히 올 한 해를 보낸 교원 및 학생들에게 깜짝 햄버거 선물로 광영초에 행복데이를 선물했다. 특히 교원 및 학생 뿐만 아니라 배움터지킴이, 자원봉사자 등 학교에 근무하는 모든 관계자에게 빠짐없이 햄버거 선물을 전달했다.

햄버거 선물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하교 시간 전에 전달되었고, 모든 학생은 하교 후 각자의 집에서 안전하게 먹도록 당부하며 전달했다.

안영숙 운영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이나 학교에서도 마음껏 놀지 못하고, 야영 및 수학여행 등 기대했던 각종 현장체험활동도 못 가게 되어 안타까워했던 학생들의 마음에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학교 방역을 위해 적극 힘 써주시고, 학부모와 소통하며 원격수업을 힘 써주신 모든 선생님들께도 감사드린다.”며 햄버거 데이를 기획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황옥자 학부모회장은 “하루 종일 마스크 쓰며 학교생활을 하고, 익숙하지 않은 온라인 수업이 힘들었을 텐데 잘 해내주어 기특하다.”며, “선생님들께서도 온라인 수업 때 가정으로 학습 꾸러미들을 직접 제작하여 나눠 주시면서 학습 지도에 최선을 다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5학년 서○○ 학생은 “학교에서 보낸 최고의 크리스마스 날”이라며 “올해 아쉬운 점도 많았지만, 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지낼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함을 크게 느끼게 되었다.”고 말했다.

백금숙 교장은 “광영 학생들이 급식실에서도 대화하지 않으며 식사하고,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를 잘 지키는 등 코로나 예방 수칙을 너무나 잘 지켜주어 참 기특하다.”며, “선생님들도 여러 가지 교육활동 계획이 자주 바뀌었지만 묵묵히 본인 업무에 충실하여 올 한해를 무사히 운영할 수 있었다.”며 “무엇보다 학부모께서 가정에서 적극 협조해주신 덕분에 안전한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었다.”며 모든 교육 공동체에 깊은 감사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