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여수시 농특산물,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TV’ 통해 선보여

비대면 유통채널을 통해 여수시 농특산물 홍보 효과 ‘기대’

작성일 : 2021-01-19 22:08 작성자 : 김우곤

맛 좋고 품질 좋은 청정 여수의 농특산물이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에 오는 20일부터 소개된다.

 

전라남도가 위탁‧운영 중인 농수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는 ‘국민안내양 TV’와 함께 “건강한 한국인의 밥상은 남도장터에서 준비하세요”라는 타이틀로 여수시를 비롯한 남도장터 입점업체 홍보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여수시 농특산물 홍보 방송은 지난해 12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MC 겸 가수 김정연과 탤런트 손영춘, 개그맨 최기정이 참여해 여수해양공원에서 촬영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여수시 대표 농특산물인 돌산갓김치와 거문도 해풍쑥으로 만든 쑥개떡, 금오도 방풍나물을 김부각에 접목한 방풍 김부각과 100% 국내산 콩을 사용한 뚜부과자 등 다양한 제품이 소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수시 농특산물 홍보 영상은 ‘국민안내양 TV’ 채널에서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들은 종합쇼핑몰 ‘남도장터’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신축년 설맞이 다양한 할인행사도 진행 중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유튜브 방송을 통해 청정지역에서 자란 여수시 농특산물이 더 많이 알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해 비대면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방송·연예 최신 기사

  • 최신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