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HOME > 주요뉴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나눔 물품전달!!

‘코로나19 아동지킴이 소독’

작성일 : 2020-03-21 17:26

코로나19는 중국, 아시아를 넘어 유럽, 아프리카, 세계를 향해 강타하고 있다. 우리의 생활문화도 변화하여 손씻기, 마스크 착용하기, 사회적 거리두기로 역병과 전쟁중이다.

돌봄을 전담하고 있는 우리 지역아동센터도 2020320일 현시점으로 아이들의 얼굴을 대면하며 행복한 시간을 갖은지가 한달을 훌쩍 넘기고 있다.

 

이에 2020319LG생활건강과 사랑의 열매,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에서는 광주시 310개의 지역아동센터에 코로나19 소독을 할 수 있는 락스를 후원하였다.

광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류제곤회장은 매번 후원해 주시는 LG생활건강에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코로나19와의 전쟁으로 힘든 시기에 소독을 할 수 있는 귀한 물품을 후원 해주셔서 아동들과 종사자들이 더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게 되었다고 재차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다.

 

물품배분을 위해 아침 일찍부터 오후 늦은 시간까지 물품을 5개 구로 분배하고 실어 옮긴 김태희 사무처장은 육체적으로는 땀을 흘리며 힘이 빠지고 무척 힘이 들지만 각 지역아동센터에서 아동들과 건강하게 지낼 생각을 하니 무척 보람있습니다.”라고 심경을 고백하였다.

 

LG생활건강은 광주시지역아동센터에 수년째 후원중으로 건강한 나눔문화 안착(安着)에 앞장서고 있다.

주요뉴스 최신 기사

  • 최신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