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HOME > 문화

광양시, 관광 공식 인스타그램‘광양투어’크리에이터 추가 모집

- 3월 17일까지 감성 넘치는 콘텐츠 제작 가능한 인스타그래머 모집 -

작성일 : 2021-02-20 01:51 작성자 : 정경남

광양시가 관광산업을 시 핵심동력으로 삼고 관광도시 이미지 확산에 더욱 주력하기 위해 참신한 광양관광 SNS크리에이터를 추가 모집한다.

시는 광양관광 공식 인스타그램‘광양투어(gwangyang_tour)’의 차별화되고 특색 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개성 넘치는 크리에이터를 3월 17일까지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광양관광 SNS크리에이터는 4월부터 12월까지 광양의 역사, 명소, 축제, 맛집 등 광양 관광자원을 감성 넘치는 콘텐츠로 제작하는 활동을 펼친다.

현재 광양시에 주소를 두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운영하며, 일러스트 및 포토샵 등의 프로그램 활용이 능숙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5명 이내로 3월 22일까지 최종 합격자를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시 홈페이지(gwangyang.go.kr)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seyeong77@korea.kr)로 제출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시청 관광과(☎061-797-3716)에 문의하면 된다.

박순기 관광과장은“온라인 홍보의 중요성이 커지는 코로나 시대, 광양을 사랑하고 광양의 매력을 재발견할 감성 넘치는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상반기, 해비치로 야간경관이 불을 밝히면 낮과 밤이 더욱 아름다운 광양을 만날 것이다”며,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시민들이 체감하고 관광객이 찾고 싶은 관광도시 이미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양시는 지난해 9월부터 광양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광양투어’를 통해 광양관광의 가치를 공유하고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인스타그램 검색창에‘광양투어’를 입력해 팔로우할 수 있으며, 광양의 볼거리와 먹거리 등 광양의 감성적인 사계를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