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인사말

HOME>회사소개>회장인사말

광전일보는 지역을 넘어 대한민국의 정의로운 사회와
민주주의의 구현이라는 큰 목표를 가지고 출발하고자합니다.
국가발전의 비전을 제시하며 항상 독자들께 올바르고 빠른 언론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한걸음 한 걸음 다가가는 언론의 길을 걸을 것을 다짐하고 다짐합니다.
독자가 없는 언론은 존재 가치가 없음을 깊이 인식하고 있으며 독자들로부터 항상 사랑받는 언론사가 될 것을 굳게 다짐 합니다. 항상 깊은 애정과 격려, 채찍질로 쉼 없이 거듭날 수 있도록 깊은 조언을 부탁드리며 항상 여러분 곁에 같이하고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신문사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미래를 열어가는 희망의 언론이 되기 위해 광전일보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밝고 건전한 국민생활에 앞장서는데 주저함이 없을 것이고 언론의 대중화에 앞장서고자 24시간 깨어있는 신문사가 되겠습니다.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낮은 자세로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 이며 상시 국민의 편에 서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정통 언론사가 되기 위해서 더욱 더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내용의 기준 틀을 변형 매체 간의 벽을 허물고 일방적 전달 방식을 탈피하여 쌍방향적 소통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독자 칼럼과 사설. 국가의 구성원으로서 사회의 일익을 담당하는 여론을 심층 취재하여 진정한 언론의 길을 향해 매진하겠습니다. 인물포커스 배너를 활성화하여 국민 스스로가 주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광전일보 임직원 일동은 사회가 부여한 언론으로서 책무에 최선을 다하고 독자들의 무한한 정보욕구에 충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무한한 애정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