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HOME > 사회

금호타이어, 설 명절 맞이 ‘이웃사랑 캠페인’ 실시

설 명절 맞아 지역의 독거노인들에게 제수용품 및 식료품 전달 매년 명절 때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제수용품 전달하며 아름다운 이웃사랑 실천

작성일 : 2021-02-05 23:42 작성자 : 김명식

금호타이어(대표이사 전대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곡성공장 인근의 독거노인들에게 제수용품과 식료품을 전달하는 ‘이웃사랑 캠페인’을 3일 실시했다.

금호타이어의 이웃사랑 캠페인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명절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시작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 2002년부터 매년 설, 추석 명절 때마다 이웃들에게 제수용품과 함께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설 명절에도 금호타이어는 곡성공장 인근의 독거노인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약 300만원 상당의 제수용품과 식료품을 준비했다.

금호타이어가 준비한 제수용품은 곡성군 입면사무소를 통해 60명의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자리에 참석한 곡성공장장 정영모 상무는 “금호타이어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지역민께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저희가 준비한 작은 정성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어 다들 따뜻하고 즐거운 설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20년째를 맞는 ‘이웃사랑 캠페인’은 금호타이어의 대표적인 지역사랑 활동으로, 현재까지 약 2,000여명의 이웃들에게 제수용품을 전달해 왔다. 

사회 최신 기사